• 대표번호 1544-7563

씨리얼 AS 처리 규정

본 A/S규정은 (주)씨리얼에서 설치 및 시공, 판매 되는 모든 제품에 기준하여 제품의 기능 상담과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
서비스 능력 향상과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여 고객 서비스 만족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A/S 업무시간

  • 평                    일 :  09:00 ~ 18:00

A/S 처리 기준

소비자 피해유형 보상내용
보증 기간 이내 보증 기간 이후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제품의 성능 또는 기능상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무상 수리  유상 수리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제품 부품의 성능 또는 기능상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부품 교환  유상 부품교환
보증 기간내에 유상처리되는 경우 본사 제품의 하자 문제가 아닌 경우 유상 수리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파손,낙하,임의분해,이물질 유입,침수,배선과실)
고장이 아닌 것을 고객의 의뢰로 출장 방문 한 경우
프로그램 재설치 (컴퓨터본체 고장 및 교체등으로 인한 재설치)
천재 지변으로 인한 고장 (화재,낙뢰,침수등)
제품의 동작과 무관한 외관 기구물 교체 및 기능 추가 요청

평일 서비스처리 기준 : 접수 익일로부터 1~3일
※주말(공휴일포함) 접수 된 건은 월요일 근무 시간부터 접수 순으로 처리 합니다.

제품 보증 기간

객실관리시스템 (무인자판기 SVD / 드라이브인 DRV) / 호텔도어락 객실관리프로그램(SMP) 인증코드 서버 등록 일로부터 12개월
프로그램 (객실관리 / 호텔도어락) 프로그램 설치 후 인증코드 서버 등록 일로부터 12개월

수리 서비스 규정

  • 수리에 대하여

    출장 수리 의뢰는 받지 않습니다.
    수리로 교환된 부품 등은 어떤 경우라도 반납하지 않습니다.
    당사의 품질 기준을 초과하는 수리 의뢰는 불가능합니다.
    이미 수리 작업에 들어간 후에는 수리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수리 완료 후 수리비 안내를 드리며 수리비가 미 입금 되면 배송을 하지 않습니다.
    수리품은 당사가 지정한 운송 업체를 통해 돌려 드립니다.

  • 수리 의뢰품을 보내실 때의 주의사항

    수리 의뢰품을 보내실 때는 본체 및 부속품에 흠집이나 파손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단단히 포장해 주십시오.
    불충분한 포장으로 인해 운송 중에 제품이 분실 또는 파손된 것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운송 중에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당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수리 의뢰품 보관 기간

    수리 견적을 알려 드린 후 고객님으로부터의 연락이 없는 상태로 30일이 경과 했을 경우 수리 하지 않고 돌려 드립니다.
    제품 반환시 고객님의 사정으로 1년간 수령하지 못 하셨을 경우 당사에서 처분 합니다.
    고객님의 정보(주소,성명,전화번호등)가 기재되지 않았거나 잘 못 기재되어 당사로부터 연락 및 반환이 불가능할 경우,
    보관 시작 후 1년이 경과하면 당사에 처분합니다.

  • 기타 주의사항

    수리용 부품 판매는 하지 않습니다.
    운송 중에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당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수리용 부품 보유 기간은 제품 설치 후 5년간 입니다
    보유 기간 만료 후에는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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